티스토리 뷰


이수시스템이 보안솔루션 유통사업에 본격 진출합니다. 이수시스템은 6일 보안소프트웨어 전문 개발업체 에스엠에스의 패스워드 통합관리 솔루션 ‘패스볼트’에 대한 국내 총판 계약을 체결했다고 밝혔습니다.


‘패스볼트’는 다수의 서버(Windows, Linux, UNIX)를 비롯한 라우터, 스위칭 허브, DB 등에서 입력되는 계정정보 중 패스워드를 주기적으로 자동 변경해주기 때문에, 관리 소홀로 인한 대량의 정보유출 등 비인가 행위를 사전에 예방시켜줍니다. 또한 보안성을 극대화함과 더불어 효율적 관리까지 지원하는 솔루션입니다. 해당 솔루션은 관리자가 패스워드를 직접 일일이 변경해야 했던 기존 업무 방식의 문제점을 획기적으로 개선하고, 대부분 기업에서 패스워드를 암호화하여 저장하지 않고 있는 보안관리의 취약점을 개선했다는 평가를 받아오고 있습니다.


현재 ‘패스볼트’는 조달청 나라장터 쇼핑몰에 등록돼 공공기관을 대상으로 활발한 판매가 이어지고 있습니다. 더불어 최근 개발된 CCTV 패스워드 관리 솔루션(패스볼트 for CCTV)도 공공기관을 비롯한 민간기업으로도 사용처가 확대되고 있는 만큼, 이수시스템은 시장 확대에 지속 집중해 가겠다는 방침입니다.


이수시스템 홍준기 정보화사업본부장은 "지난 달 LTE 무전기 솔루션 ‘ProPTT2’를 시작으로 획기적인 보안솔루션 ‘패스볼트’의 총판 계약까지 체결하면서, 솔루션 유통 사업부문으로 본격적인 성장 발판이 마련됐다"며 "향후, 이수시스템이 오랜 업력을 바탕으로 폭넓게 보유하고 있는 유통망을 적극 활용해가며 수주 범위를 한층 확대해갈 것"이라고 기대했습니다.



*사진 설명: 이수시스템과 에스엠에스 계약 체결식 현장. 왼쪽부터 이수시스템 홍준기 정보화사업본부장, 에스엠에스 서미숙 대표이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