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이수앱지스가 지난 6일부터 8일까지 독일 베를린에서 개최된 유럽 최대 바이오 파트너링 행사 '바이오-유럽(Bio-Europe) 2017'에 참가했습니다.


해당 행사는 매년 미국 바이오협회(BIO; Biotechnology Innovation Organization) 주최 하에 개최되는 유럽 최대 규모의 파트너링 행사입니다. 특히, 기업 간 1:1 비즈니스 미팅을 통해 잠재적 투자자 또는 사업 파트너를 발굴하는 등 기업 간 다양한 비즈니스 협력 기회를 제공하는 권위있는 행사로 알려져 있습니다.


이번 행사에서는 화이자, 노바티스 등 세계 굴지의 제약사를 비롯한 전 세계 60여개국 약 2,000여개 주요 바이오 기업들이 참가해 1:1 비즈니스 파트너링 미팅을 진행했습니다.


이수앱지스 역시 이번 행사에서 약 25여 곳의 글로벌 바이오 기업들과의 미팅을 통해 보유 파이프라인을 홍보하는 시간을 가질 수 있었습니다.


국내 시장에서 시판 이후 부작용 없이 점유율을 높여오며 효능과 안전성을 입증한 △고셔병 치료제 ‘애브서틴’과 △파브리병 치료제 ‘파바갈’을 비롯해, 현재 개발 중인 다양한 암 치료 적응증 확대가 가능한 △ErbB3 표적치료제 ‘ISU104’, 초고가 치료제로 알려진 △발작성야간혈색소뇨증 치료제 ‘솔리리스’ 바이오시밀러 ‘ISU305’ 등을 소개하며 최근 추진하고 있는 선진국 시장 진출을 위한 사업 파트너 탐색에 집중한 것으로 알려졌습니다.